엔피프틴(N15), 층간소음 전문 브랜드 ‘뭄뭄매트’ 론칭

이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3 15:02:52
  • -
  • +
  • 인쇄

실제 한국환경공단에 따르면 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 ‘층간 소음 이웃사이서비스’의 전화 상담 신청 건수는 전년 대비 60.9% 증가했다.


이 가운데 하드웨어 액셀러레이터 N15(대표 류선종, 허제)의 층간 소음 전문 브랜드 ‘뭄뭄’이 층간소음 방지매트 ‘뭄뭄매트’를 출시했다고 13일 전했다.


뭄뭄매트는 충격흡수 기능, 항균기능, 안전성, 편의성 등을 극대화해 만든 '층간소음 방지 전용 매트'이다.


해당 제품은 그레이·아이보리 컬러, 가로형·세로형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인테리어와 집안 환경에 맞는 디자인 선택을 할 수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뭄뭄매트의 주요 소재인 '엘라스탄'은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가 충격흡수를 위해 도입한 특수소재로써 유럽의 CE인증과 충격테스트,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다. 엘라스탄과 함께 10중 고밀도 PE폼을 함께 사용해 3중 구조로 만든 에그테크놀로지가 충격에서 오는 진동을 흡수하여 층간소음을 완화한다.


또한 '알레르기 및 균/냄새를 제거하는 스웨덴 폴리진 기술, 더 강력해진 논슬립 기능'으로 미끄러짐을 최소화하는 등 국내외 주요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제조 R&D를 진행해온 N15의 노하우와 상품기획력이 집약되었다.


N15 이태희 본부장은 “소비자와 직접 만든 층간소음매트는 층간소음 완화와 더불어, 관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무틈새, 발수/방수, 무본드, 히든 세이프티 지퍼까지 세심하게 고객 의견을 반영했다는 피드백으로 출시 이전부터 관심을 받았다”며 “층간소음으로 극심한 피로가 쌓인 고객들에게 문제 해결의 대안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층간소음 전문 브랜드 뭄뭄은 뭄뭄매트 론칭 특가로 50%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같은 라인으로 기획한 층간소음 방지 실내화 뭄뭄실내화 등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 나가는 층간소음 전문 브랜드를 더욱 강화시켜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정현 기자 이정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